PF 대출도 부동산 경기 침체가 장기화되고 금리와 원자재 가격 상승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이런 가운데 '서부산 하베스스마트 T타워'의 ㈜제이엠네트웍스(대표 서영진)가 하나자산신탁으로부터 프로젝트 파이낸싱(PF) 자금 조달을 성공적으로 마쳤다고 31일 밝혔다. 총 사업비는 3,500억 원입니다.
PF금융을 마친 '서부산 하베스스마트 T타워'는 최근 개통한 '장평지하차도' 출구 바로 앞 대로변에 위치해 있으며, 서부산을 대표하는 지식산업센터입니다. '장평지하차도' 개통으로 광안대교까지 차량 운행 시간은 신호 대기 없이 20분 정도면 가능할 것으로 보입니다.
고금리 시대 어려운 시장 상황 속에 분양가 900만원에 중도금 무이자 혜택을 제공하는 '서부산 Havesmart T타워'.
'서부산 하베스마트 T타워'는 지하 3층~지상 20층, 축구장 15개가 들어서는 연면적 112,599.4030㎡ 규모로 조성됩니다. 건물 1층에는 대형 커피숍이 들어서고 쇼핑몰 외에도 웰컴라운지와 비즈니스 공간인 미팅룸이 마련돼 휴식과 업무 소통을 위한 공간을 제공할 예정입니다.
기존 지식산업센터와 차별화된 특화설계를 선보입니다. 사무실 공간은 4.5M의 높은 층고로 설계돼 다층 구조로 활용이 가능해 업종에 따라 공간을 효율적으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지하 2층과 지하 3층은 5.4M의 높은 층고와 세입자의 적재공간을 확보하여 부속창고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지하 3층부터 지상 7층까지 DRIVE-IN-SYSTEM과 DOOR TO DOOR 디자인이 적용되어 주차와 동시에 하역이 가능합니다. 여기에 지식산업센터의 중요 요소인 총 744대의 주차장이 1층 지하와 지상으로 구분돼 차량 출입이 가능합니다
또한 컨테이너 하역장과 화물 엘리베이터가 설치되어 있어 각 객실로 신속하게 운반할 수 있습니다.
한편, 부산 사하구 장림동에 위치한 '서부산 해브즈마트 T타워'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와 판매촉진센터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댓글 달기 WYSIWYG 사용